코스트코 야채, 과일 환불 규정 및 방법

코스트코에서 대용량 식품, 특히 과일이나 야채를 샀다가 상하거나 맛이 없어 화났던 적 많으시죠? 그냥 나머지 다 먹고 안사지 뭐 하지마시고 반드시 환불 받으세요.

코스트코는 구매자가 상품이 맘에 들지 않으면 환불을 해주지만 아닌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를 대비해 제가 알려드리는 환불 규정과 방법을 숙지하시고 정당한 환불을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 코스트코 환불 접수하기 ⬇️ 





코스트코 야채, 과일 환불방법

아래 버튼을 이용해 코스트코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경우에 따라 환불을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전에 반드시 코스트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고 환불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남은 식품을 가져와야 하는지, 폐기해도 되는지 등 환불을 위해 해야하는 조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환불 규정

  • 식품의 경우 최소 50 ~ 70% 는 남아있을 것.
  • 기대하던 맛이 아니라도 환불 가능

쉽게 예를 들어 박스로 판매되는 딸기를 구매했습니다. 윗층에 있던 딸기는 신선하고 맛이 좋아 잘 먹던 중 아래에 물러버린 딸기를 이제서야 발견했다면? 환불 가능합니다.

만약 상태는 완전 좋은데 딸기 맛이 정말 물처럼 맹탕이다? 이것도 환불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알고 악용하는 사례가 많기 때문에 코스트코에서 공식적으로 남은 상품의 양이 최소 50%는 되야 환불 여부를 판단한다고 합니다.


야채 / 과일 환불 방법

  • 문제가 되는 상품 사진 촬영하기.
  • 나머지 제품의 유통기한 확인, 그 기간 내에 신청하기.

무작정 갔다가 환불 거부를 받는 일도 간혹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코스트코에 방문하기 전에 고객센터에 먼저 전화해 상담을 받도록 하세요.

상담을 해야 상황에 따라 남은 식품을 코스트코에 가져갈지 전량 폐기해도 되는지 등의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드시다가 남은 식품에 생긴 이상을 발견하셨다면 사진도 촬영해두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악용 사례로 고기를 필요한만큼만 먹고 상했다고 환불을 주장하기도 한다고도 합니다. 당연히 코스트코에서는 이에 대해 고기를 직접 확인 합니다. 

이런 경우 이외에는 정당한 상품의 이상이 있다면 100% 환불을 진행해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고하기

이 블로그 검색

태그

이미지alt태그 입력